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벨로다인 라이더, 허사이 포토닉스 테크놀로지와 특허 라이선스 협약 체결

벨로다인의 선구적인 서라운드 뷰 라이더 관련 특허 가치 재확인

2020-07-22 14:50 출처: Velodyne Lidar, Inc.

새너제이,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22일 --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가 허사이 포토닉스 테크놀로지(Hesai Photonics Technology Co., Ltd.)와 360도 서라운드뷰 라이더 센서에 대한 장기 글로벌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발표했다.

계약 체결에 따라 벨로다인과 허사이는 미국, 독일, 중국에서 진행 중인 양사 간 소송을 취하하기로 합의했다.

데이비드 홀 벨로다인 설립자 겸 이사회 의장은 “이번 합의로 전 세계에서 라이더 채택이 증가하고 더 많은 인명을 구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서라운드뷰 라이더는 자율 주행을 위한 필수 센서다. 자율 주행 시장을 공략하고자 하는 자동차 제조사들은 전 세계적으로 서라운드뷰 라이더를 구매하고 있다. 데이비드 홀 의장이 2005년 이 센서를 발명한 이래 셔틀, 산업용 로봇, 스마트 시티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 해당 기술이 적용됐다. 허사이와의 계약 체결로 벨로다인은 자사 기본 라이더 기술에 대한 세 번째 주요 라이선스 계약을 맺게 됐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개요

벨로다인(Velodyne)은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획기적인 라이더 센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벨로다인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비드 홀(David Hall)은 벨로다인 어쿠스틱스(Velodyne Acoustics) 사업의 일환으로 2005년 주변을 실시간으로 인지하는 라이더 시스템을 발명했다. 홀 CEO가 발명한 기술은 자동차의 인지 및 자율성, 새로운 이동성, 매핑, 로봇 공학 및 보안에 혁신을 일으켰다. 벨로다인은 비용 효율적인 퍽(Puck™), 다용도의 울트라 퍽(Ultra-Puck™), 자율주행을 촉진하는 알파 퍽(Alpha Puck™),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최적화한 벨라레이(Velarray™), 획기적인 운전자 보조 소프트웨어인 벨라(Vella™) 등의 광범위한 감지 솔루션을 포함한 고성능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007210053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