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디지서트, 프로스트앤설리번의 TLS 인증서 시장 부문 ‘2020 올해의 글로벌 기업’ 선정

고객 중심 전략·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애자일 프로세스로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 우위 확보

2020-07-14 09:11 출처: 디지서트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7월 14일 -- 프로스트앤설리번(Frost&Sullivan)이 전송계층보안(Transport Layer Security, TLS) 인증서 시장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디지서트(DigiCert)에 ‘2020 올해의 글로벌 기업상’을 수여했다.

디지서트는 새로운 표준의 채택을 지원하고 업계 최고의 최신 공개키기반구조(PKI) 기술을 지속적으로 혁신하며 비즈니스 성장 측면에서 강력한 시장 리더십을 보여주었다. TLS/SSL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함께 디지서트는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의 장치 보호 및 양자 내성 암호(Post-Quantum Cryptography, PQC)의 개발과 같은 새로운 보안 기술에도 중점을 두고 있다. 디지서트는 이러한 기술의 개발과 새로운 보안 활용 사례를 처리하기 위한 기준을 정의함으로써 인터넷 보안 분야에서 선도적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스웨타 크리슈나무르티(Swetha Krishnamoorthi) 산업 애널리스트는 “디지서트는 뛰어난 기술력과 이러한 기술의 현지화 그리고 업계 최고의 고객 지원 체계 구축을 통해 포춘 500대 기업의 89%와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브랜드들로부터 인정받아 왔다”며 “디지서트는 이전 시만텍(Symantec)의 TLS 및 PKI 비즈니스의 기술력을 성공적으로 통합해 파트너와 고객에게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제품 포트폴리오와 확장성을 제공하고 있다. 디지서트의 인증과 관리 도구는 다양한 기업의 요구사항과 활용 사례를 지원하며 표준 TLS부터 구글 앰프(Google AMP) 및 자연인, 법인, 웹 인증(QWAC)에 관한 유럽연합(EU) 공인 자격 인증과 같은 규정별 활용 사례를 망라한다”고 말했다.

이어 “클라우드 기반 코드 서명, 원격 문서 서명, IoT 기기 인증 호스트 및 암호화 시나리오, 대기업 보안 원격 액세스, 보안 이메일 등 많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업은 디지서트 서트 센트럴 TLS 매니저(DigiCert Cert Central TLS Manager)를 이용해 자동화 방식으로 인증서를 발급, 확인, 갱신, 취소할 수 있다. 직관적인 UI가 특징인 서트센트럴은 모든 규모에서 쉬운 인증 관리를 위한 API를 기반으로 구축되어 있다.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최신 디지서트 원(DigiCert ONE) 플랫폼은 디지서트 엔터프라이즈 PKI 매니저(DigiCert Enterprise PKI Manager) 및 디지서트 IoT 디바이스 매니저(DigiCert IoT Device Manager)를 포함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국가 내 및 하이브리드 환경과 같은 모든 유형의 인증서 배포 작업의 관리를 지원한다.

디지서트는 세계 최대의 웹 플랫폼 기업들을 위한 대규모 설치, 현지 중심 배포 및 대량의 신속한 인증서 등록을 지원하기 위해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해 왔다. 또한 애자일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 경쟁사보다 빠르게 변경사항 및 제품 업데이트 배포가 가능하다.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디지서트는 기업에서 자체 시스템 내 테스트를 위한 하이브리드 인증서를 생성할 수 있게 해주는 업계 최초의 PQC 툴킷(toolkit)을 개발했다.

디지서트는 산업 표준 및 규제기관과 적극적으로 협조해 새로운 표준 수립과 지원을 진행하고 있고 CA/브라우저 포럼, IETF, W3C, ASCX9, PCI 협의회, SAE, 케이블 랩스(Cable Labs), CI+, 에어로 맥스(Aero MACS), 윈 포럼(Winn Forum), 산업 인터넷 컨소시엄 (Industrial Internet Consortium), APWG 및 NIST NCCoE를 포함해 소비자에게 안전한 인터넷과 IoT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크리슈나무르티 애널리스트는 “디지서트는 다각화된 혁신 방법을 통해 안정성, 확장성, 복원성 그리고 더 빠른 고객 대응 시간을 약속하는 하이퍼컨버지드, 애자일 인프라를 개발해 왔다”며 “사용자 경험과 제품 개발에 대한 고객 우선의 접근 방식에 역점을 두고 있는 디지서트는 장기적 관점에서 디지털 인증서 시장에서 지속적인 우위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매년 프로스트앤설리번은 부문 내 성장 전략과 실행에 있어 탁월한 성과를 보인 조직에 올해의 기업상을 수여한다. 이 상은 고객 가치와 시장 침투 측면에서 제품 및 기술 바탕의 고도의 혁신성 그리고 그에 따른 리더십을 구축한 기업에 대한 인정의 의미로 수여되고 있다.

프로스트앤설리번 베스트 프랙티스 상(Best Practices Awards)은 리더십, 기술 혁신, 고객 서비스 및 전략적 제품 개발과 같은 영역에서 뛰어난 업적과 탁월한 성과를 거둔 다양한 지역 및 글로벌 시장의 기업에게 수여 된다. 산업 애널리스트들은 업계의 베스트 프랙티스를 파악하기 위해 심층 인터뷰와 분석, 폭넓은 2차 조사를 통해 시장 참여 기업을 비교하고 성과를 측정한다.

디지서트(DigiCert) 개요
 
디지서트(DigiCert)는 신원 확인(Identity)과 암호화를 위한 확장 가능한 TLS/SSL, PKI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포춘 500대 기업의 89%와 글로벌 100대 은행 가운데 97곳 등 가장 혁신적인 기업들이 웹 서버와 IoT(사물인터넷) 기기용 신원 확인(ID)과 암호화를 위해 디지서트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디지서트는 인증서 라이프사이클 관리 플랫폼인 서트센트럴(CertCentral®)을 통해 규모에 관계없이 TLS/SSL 및 PKI 배포를 위한 디지털 인증서를 지원한다. 디지서트는 엔터프라이즈급 관리 플랫폼, 신속하고 풍부한 고객 지원, 시장을 선도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지서트 홈페이지 또는 디지서트 트위터(@digicert)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digicert.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