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릭 앤 모티, 징가 인기 게임 ‘드래곤 캠프’에 전격 출연

수상 경력의 TV 쇼 ‘릭 앤 모티’ 캐릭터, 한정판 이벤트 시리즈 통해 ‘드래곤 캠프’에 등장

2019-11-22 22:00 출처: Zynga Inc.

릭 앤 모티가 징가 인기 게임인 드래곤 캠프에 전격 출연한다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 2019년 11월 22일 --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도 기업인 징가(Zynga Inc.)(나스닥: ZNGA)가 어덜트 스윔(Adult Swim)과 에미상을 수상한 인기 TV 쇼 ‘릭 앤 모티(Rick and Morty)’ 캐릭터를 그램 게임즈(Gram Games)의 ‘드래곤 캠프(Merge Dragons!)’에 등장시키는 내용의 게임 내 라이선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발표했다.

‘릭 앤 모티’는 이 퍼즐 어드벤처 게임에서 2019년 11월 22일 진행되는 스페셜 라이브 이벤트에 출연한다. 드래곤들을 멋지게 해치울 시간이 다가온다!

이번 협업에 따라 ‘드래곤 캠프’에서 대지를 치유하고 포인트를 모은 플레이어에게 보상으로 제공되는 스페셜 이벤트에 릭과 모티가 등장한다. 게임에서 릭과 모티는 ‘드래곤 캠프’ 게임을 하던 중 금지된 세계로의 관문을 여는 막강 아이템인 ‘심판의 돌(Stone of Reckoning)’을 얻는 데 골몰한다. 이들은 이 때문에 ‘드래곤 캠프’의 드라고니아(Dragonia) 세계에 불시착하게 된다. 이 곳에서는 팬들이 기대할 초과학적인 야단법석이 펼쳐진다.

버나드 킴(Bernard Kim) 징가 퍼블리싱 사장은 “은하계에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릭 앤 모티를 드라고니아로 불러내는 아이디어는 정말 멋졌다”고 말했다. 그는 “릭 앤 모티의 열렬 팬으로서 릭 앤 모티와 드래곤 캠프의 팬들이 게임으로 이들을 만나게 되는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누구나 드래곤 릭의 진화를 보고 싶어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 사용자는 앱스토어(App Store)에서,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구글플레이(Google Play)에서 ‘드래곤 캠프’를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드래곤 캠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Twitter),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유튜브(YouTube)의 게임 커뮤니티 채널에서 살펴볼 수 있다.

징가(Zynga Inc.) 개요

징가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서 게임을 통해 전 세계를 연결한다. CSR 레이싱(CSR Racing™), 엠파이어 앤 퍼즐(Empires & Puzzles™), 머지 드래곤(Merge Dragons!™), 워드 위드 프렌즈(Words With Friends™), 징가 포커(Zynga Poker™) 등 징가의 프랜차이즈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는 현재까지 10억명이 넘는다. 징가의 게임은 전 세계 150여개국에서 소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즐길 수 있다. 2007년에 설립된 징가는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인도, 터키, 핀란드에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징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zynga.com)나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램 게임즈(Gram Games) 개요

그램 게임즈(Gram Games)는 모바일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 플레이를 통해 실제 유대를 쌓도록 해주는 고품질 소셜 게임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 2012년 설립된 그램 게임즈는 2018년 징가에 인수됐다. 그램 게임즈는 업계 전문가들로 팀을 꾸려 런던과 이스탄불에 위치한 스튜디오에서 ‘드래곤캠프’와 ‘1010!’을 비롯해 모바일 플랫폼을 겨냥한 참여형 게임 제작에 주력하고 있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gram.g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21338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