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문피아, ‘문피아 아카데미 금강 클래스’ 2기 티저 공개

금강 클래스 1기에 이어 9월부터 2기 모집 시작
금강 작가의 1:1 컨설팅 클래스로 벌써부터 관심

2019-08-22 10:00 출처: 문피아

문피아 아카데미 금강 클래스 티저 이미지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8월 22일 -- 웹소설 연재 플랫폼 문피아가 문피아 아카데미 금강 클래스 2기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금강 클래스 2기 모집에 앞서 8월 21일에 공개된 이번 티저에는 날짜를 암시하는 2019.09와 금강 클래스 1기 수강생들의 강의 후기가 더해져 더욱 호기심을 끌고 있다.
 
금강 클래스는 문피아의 대표이자 1세대 웹소설 작가인 김환철 대표(금강 작가)가 직접 강의하는 심화 과정으로 1:1 피드백, 컨설팅을 통해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이름나 있다. 지난 1기 모집 당시 20명 모집에 수백명이 몰렸을 정도. 수강 신청자들도 웹소설 지망생이 아닌 이미 연재를 경험해본 기성 작가들이 대거 신청하면서 금강 클래스에 대한 기대감을 내보이기도 했다.

이번에 모집하는 2기는 금강 문피아 대표의 1:1 컨설팅 클래스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로 책정했다. 보다 많은 신인, 기성 작가들이 아카데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 것.

이번 티저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금강 클래스 1기 수강생들의 수강 소감이다. 1기 수강생 Binary 님은 “프로작가를 꿈꾼다면 꼭 들어야 할 강의다. 내 장점을 찾고 발전시키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해야 하는지 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다른 수강생 유현광 님은 “단순히 듣고 가는 강의가 아닌 작가가 되기 위해 생각하는 방식, 글을 쓰는 방법 등을 근본부터 뜯어고칠 수 있는 시간이었다. 특히 1:1 컨설팅을 통해 가야할 길을 명확히 깨달았다”고 강의 후기를 남겼다.

금강 클래스는 9월에 수강생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문피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한편 문피아 아카데미는 8월 24일 판타지 클래스 2기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금강 클래스 1기와 로맨스 클래스 1기를 운영 중이다.

문피아 개요

문피아는 ‘웹소설의 유토피아, 글세상 문피아’라는 슬로건 아래 만들어진 웹소설 연재 사이트이다. 2002년 커뮤니티사이트로 오픈 이후 대한민국의 장르문학 시장의 조성, 발전을 선도했고 2013년 정식 사이트로 오픈했다. 4만여명의 작가, 13만 종의 작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의 장르 문학 시장을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위치에서 한국 웹소설이 전 세계를 상대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pi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