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펀웨어, 세계 시장에 펀 유틸리티 토큰 출시

2019-06-26 17:55 출처: Phunware, Inc.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6일 -- 전 세계 각 브랜드에 제품, 솔루션, 데이터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용 종합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플랫폼인 펀웨어(Phunware, Inc.)(나스닥: PHUN)가 펀 유틸리티 토큰(Phun utility token)을 세계 시장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랜들 크라우더(Randall Crowder) 펀웨어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펀은 주요 글로벌 토큰으로 채택되고 앞으로 거래소에 상장하도록 회사가 추진하고 있는 유틸리티 토큰으로서 국제 사회가 블록체인 기능이 있는 데이터 거래 및 모바일 충성도 생태계에 참여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펀웨어는 세계 최대 기업들과 10년 동안 성공적으로 협력하고 있는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둔 회사이다. 펀웨어의 서비스형 멀티스크린(Multiscreen as a Service, MaaS)은 파라마운트 픽처스 인터내셔널(Paramount Pictures International)의 실감형 게임과 영화를 경험하거나 주니퍼(Juniper), 시스코(Cisco) 또는 HP 아루바(Aruba) 하드웨어의 앱 기능이 있는 위치 서비스를 받던가 또는 환자가 에픽(Epic)이나 서너(Cerner) 같은 의료 분야 전자 건강기록(EHRs)을 경험하게 하는 등 글로벌 1000대 기업이 전세계적으로 초당 수십만 건의 앱 거래가 이뤄지는 iOS와 안드로이드(Android) 기기 및 그 이용자들을 통해 사업에 대한 참여, 관리 및 현금화를 표준화하고 최적화할 수 있게 했다.
 
펀웨어의 앨런 S 니토우스키(Alan S. Knitowski)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의 서비스형 멀티스크린(MaaS) 플랫폼은 전세계적으로 월간 10억개 이상의 기기를 통해 매일 평균 40여억건의 이벤트를 처리한다”며 “회사가 작년 말 상장하기 전의 주요 전략적 투자업체는 시스코 시스템즈(Cisco Systems), 삼성, WWE, PLDT 등이었으며, 그동안 회사의 모바일 솔루션군은 스포츠 분야의 NFL(미식축구연맹), NASCAR(미국 개조자동차경기연맹), 올림픽 경기에서부터 소매, 부동산, 의료, 기술, 항공, 환대 업체 등을 포함한 수직 관련 업계에 이르는 광범위한 분야 기업체들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 데이터 및 앱 수요에 대응해 왔다”고 말했다.

펀웨어는 현행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최근 이중 토큰 구조를 출시했다. 펀은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행위에 참여하여 디지털 활동을 현금화할 수 있게 하는 반면 펀코인(PhunCoin)은 소비자들이 디지털 정체성(digital identity)을 현금화하고 토큰 보유자들에게 펀코인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게 하는 법규를 준수하는 보안 토큰(security token)이다.
 
현행 법규 환경을 감안해 펀은 미국과 캐나다 이외 지역에서만 우선 판매될 예정이다. 미국과 캐나다 이외 지역의 투자자들은 웹사이트(https://buy.phuntoken.com/)에 등록하여 펀을 구입할 수 있다.

펀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www.phuntoken.com/)를 참조하던가 phun@phunwar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62500605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