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2019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 ‘찾아가는 어울림마당 중구!’ 성황리 개최

2019-06-24 13:08 출처: 보라매청소년수련관

2019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 찾아가는 어울림마당 중구!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6월 24일 -- 서울시가 주최하고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가 진행하는 2019 서울시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 ‘찾아가는 어울림마당 중구!’가 16일(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2019 서울시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청계광장을 찾는 지역 주민 및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부스에 참여하고 청소년 동아리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권준근 센터장은 “이번에 진행된 2019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2회는 ‘찾아가는 어울림마당 중구!’라는 주제를 가지고 어울림마당이 열리지 않는 자치구(중구)에 찾아가 해당 지역에 위치한 청소년시설인 시립서울청소년센터와 협력하여 서울시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개최하였다. 이어지는 3회에서는 ‘찾아가는 어울림마당 서초구!’라는 주제로 해당 지역(서초구)에 위치한 청소년시설과 연계하여 서울시 대표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운영함으로써 서울 전역에 다양한 청소년들에게 문화적 혜택을 제공하고 서울에 있는 모든 청소년들이 문화로 어울릴 수 있는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9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5월부터 11월까지 총 10회기로 구성되어,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 및 공원에서 보다 다양한 청소년 예술·문화가 서울시에 어울릴 수 있도록 서울시 320여개 동아리지원 청소년을 비롯한 서울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며 3회 서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7월 6일 반포 한강공원 야외무대에서 다양한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무료 문화체험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참가방법 및 문의는 시립보라매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 또는 페이스북(어울림마당)에서 가능하며, 활동영상은 유튜브(어울림마당)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라매청소년수련관 개요

보라매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로부터 위탁받아 ‘재단법인 가톨릭청소년회’가 운영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