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엑사그리드-제르토, 실시간 백업·복구용 통합 솔루션 발표

중복을 제거한 형태로 데이터를 보관해 스토리지 설치 공간을 줄이고 관련 비용을 낮추는 솔루션

2019-04-18 14:30 출처: ExaGrid Systems, Inc.

말버러, 매사추세츠--(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8일 -- 백업용 인텔리전트 하이퍼컨버지드 스토리지 공급업계를 선도하는 엑사그리드(ExaGrid®)가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 공급업체 제르토(Zerto)와 협력해 통합 재해 복구, 장기 보관 백업 스토리지, 데이터 백업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재난 발생 시 세분화된 복구 포인트에서 데이터를 보호하고 복구하려면 완벽한 비즈니스 연속성 및 재해 복구(BC/DR)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 HIPAA, GLBA, 사베인스-옥슬리(Sarbanes-Oxley) 등 나날이 강화되고 있는 데이터 보호 규제에 대응하는 한편 SEC 회계감사 및 자료제출에 대처하기 위해서도 반드시 필요하다.

제르토의 CDP(continuous data protection)는 변경사항을 제르토 엘라스틱 저널(Zerto Elastic Journal)에 끊임없이 기록하기 때문에 복구 포인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한다. CDP 플랫폼은 지속적 가용성을 위한 재해 복구(DR) 및 백업을 수렴한다. 제르토의 이러한 접근법은 엑사그리드의 독자적 랜딩 존(Landing Zone), 적응형 중복제거(Adaptive Deduplication) 프로세스, 스케일아웃(scale-out) 아키텍처와 결합해 CDP 및 스케일러블 장기 백업 보관 스토리지를 포함하는 하나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제르토는 장기 일간·주간·월간·연간 백업을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에 직접 작성한다. 최근에 추가한 백업을 빠르게 복구하기 위함이다. 백업과 동시에 중복이 제거된 데이터는 엑사그리드의 장기 보관용 엑사그리드 보관소에 저장된다. 데이터의 양이 많아지면 어플라이언스를 엑사그리드 시스템에 간단히 추가할 수 있다. 따라서 고비용의 대대적인 컨트롤러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고, 제품 노후화도 방지한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실시간 백업, 복구, 재난 복구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유형, 조직이 많다”며 “엑사그리드는 제르토의 전략적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양사의 공동 개발 노력이 어떤 결실을 맺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말했다.

지브 케뎀(Ziv Kedem) 제르토 공동설립자 겸 최고경영자는 “기업들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시대를 맞아 DR 및 백업 솔루션으로부터 새로운 수준의 회복력을 요구하고 있다”며 “백업 수행 방식을 혁신한 제르토 7.0은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는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이 원하는 향상된 성능과 기능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은 전례 없는 새로운 수준의 IT 회복력을 데이터 보호 전략에 가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엑사그리드와 제르토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 BC/DR용 실시간 데이터 복구 CDP

· 비용 효율적 장기 보관 스토리지

· 보호된 모든 데이터의 인텔리전트 색인 및 검색

· DR용 저비용 외부 장기 보관 스토리지

제르토의 IT 회복력 플랫폼과 엑사그리드의 디스크 기반 백업 스토리지의 결합은 각 솔루션의 능력을 레버리지해 데이터를 가상환경에서 실시간으로 보호한다. 데이터는 중복을 제거한 형태로 보관되기 때문에 스토리지 설치 공간을 줄이고 관련 비용을 낮춘다. 엑사그리드 내부 시스템에 저장한 데이터는 외부 장소, 퍼블릭 클라우드, 2차 엑사그리드 시스템 등에 복제할 수 있다. 따라서 재해가 발생해도 모든 데이터를 장기적으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700513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