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Patton, SD-WAN용 VNF 하이퍼바이저 솔루션 지원하는 새로운 가상 CPE 출시

가상 SmartNode(vSN) 제품군에 속하는 CPE 제품, SIP 트렁크, 호스티드 PBX, IP 액세스, VPN 서비스 도입 간소화하고 비용 절감

2019-04-12 17:54 출처: Patton Electronics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12일 --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IP 네트워크 장비 제조사인 Patton Electronics는 가상 SmartNode(vSN) 제품군에 속하는 가상 네트워크 기능(VNF) 소프트웨어 CPE(중계단말기) 제품들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퍼바이저 도입용 SmartNode 가상 CPE는 다운로드 및 설치를 위한 소프트웨어 CPE 제품들과 베어 메탈 온프레미스 하드웨어인 범용 CPE(uCPE)를 공급해 SD-WAN 서비스 도입 과정을 간소화한다.

Patton vSN은 경쟁사들이 내놓는 가상 CPE 제품과는 달리 등록 사용자나 세션 수에 제한이 없다. 사용자는 위치에 관계없이 Cloud to SDN 하이퍼바이저로부터 자동으로 라이선스를 공급하는 플로팅 라이선스 모델을 이용해 필요에 따라 호출 처리 용량을 손쉽게 조정할 수 있다.

IDC가 내놓은 전망에 따르면 가상 CPE 시장은 2022년이 되면 시장 규모가 164억달러에 도달하고 연평균 성장률(CAGR)은 45.4%를 기록할 것으로 관측된다.

vSN은 개별 포장된 CPE 기기가 가지는 기능적 제약이 전혀 없으며 Patton Cloud를 이용하는 가상머신(VM) 형태로 원격 프로비저닝, 설정, 관리,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가상 CPE는 간결하게 구성된 운영 방식으로 설비 투자비와 운영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신속한 서비스 공급이 가능하다. 또한 techtarget에 따르면 네트워크 기능 가상화(NFV) 도입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장비이기도 하다.

현재 제공되는 SmartNode NFV 유스 케이스는 다음과 같다.

·VPN 서버
·IPv6에서 IPv4로 전환 가능한 네트워크 게이트웨이
·IP 액세스 라우터
·호스티드 PBX, SIP 트렁크 애플리케이션용 엔터프라이즈 세션 보더 컨트롤러(eSBC)

하이퍼바이저 가상 머신은 클라우드에서 다운로드된 소프트웨어를 통해 네트워크 관리자가 요구하는 Patton의 다양한 VNF 옵션 용도를 변경할 수 있다.

Patton은 vSN 유스케이스를 다루는 웨비나를 실시한다. 참가 희망자는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정해 참가할 수 있다.

·유럽 및 중동, 아프리카>>등록
2019년 5월 7일 화요일 | 11:00 CEST(중앙 유럽 표준시)
·미주지역>>등록
2019년 5월 7일 화요일 | 11:00(미국 동부시간)
·아태지역>>등록
2019년 5월 8일 수요일 | 12시 정각(싱가포르 표준시)

한편 Patton은 Power-over-Ethernet 옵션이 있는 클라우드 매니지드 VoIP ATA를 공개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