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Patton, 마이크로소프트 Skype for Business에 대한 상호호환성 인증 획득으로 클라우드 기반 통합 기능 공급

TekVizion로부터 인증 획득한 SmartNode™ VoIP 게이트웨이와 eSBC, Skype for Business를 위해 레거시 전화와 ALL-IP 커뮤니케이션 모두 통합 가능

2019-03-19 17:22 출처: Patton Electronics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9일 -- 미국의 통합 커뮤니케이션(UC), 서비스형 UC(UCaaS), 클라우드 구현용 솔루션 공급사인 Patton은 Virtual SmartNode(vSN)가 포함된 SmartNode VoIP 3.X 제품군 전체가 Skype for Business(SfB)에 대한 상호호환성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SmartNode는 마이크로소프트로 공인 랩(lab)인 TekVizion으로부터 SBC(세션 보더 컨트롤러), 강화 게이트웨이 카테고리에서 인증을 획득했으며, 앞으로 Microsoft Teams와의 호환성 구현도 기대하고 있다.

Patton Cloud 엣지 오케스트레이션 서비스는 SmartNode 작동이 가능한 형태로 온프레미스나 호스티드 Skype for Business와 연결할 시에 활성화, 설정,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Patton의 VoIP CPE 제품군 역시 기업들이 SfB를 이용한 ALL-IP 전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마이그레이션이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이후에도 기존의 레거시 전화 시스템을 지원한다.

로버트 패튼(Robert R. Patton) Patton CEO 겸 대표는 “각 기업 경영진들은 고객사, 파트너사, 그리고 소속 직원들과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곧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끄는 핵심 요소라는 점을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패튼 대표는 이어 “다만 많은 기업들이 아직도 전통적 형태의 Key System이나 TDM PBX 음성 커뮤니케이션을 사용하고 있다. Patton은 Skype for Business에 대한 상호호환성 인증 획득을 통해 이들 기업들이 IP 통신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이동성이 증가되고 소속 직원들간 팀워크가 향상되는 한편 고객 참여도와 생산성도 높아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기업들은 SmartNode VoIP 게이트웨이와 eSBCs(엔터프라이즈 세션 보더 컨트롤러) 설치를 통해 비용 절감적이고 높은 생산성을 제공하는 SfB UC와 UCaaS 솔루션의 장점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PSTN 연결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날로그, 혹은 디지털 PBX와 팩스 장비, 전화기, 스피커, 인터컴, 페이징 시스템에 대한 투자비를 절감할 수 있다.

VoIP CPE 가운데 상호호환성이 가장 뛰어난 SmartNode는 표준 형태의 모든 전화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기업들이 하이브리드나 ALL- IP 네트워크, 기존의 FXS/FXO POTS 서비스, ISDN BRI/PRI 회선, 기타 호환되지 않는 SIP 전화 시스템도 SfB에 원활하게 연결할 수 있다.

패튼 대표는 “고성능의 SfB UCC(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 플랫폼에 광범위한 액세스를 공급하는 Patton은 기업들이 이동성을 높이고 소속 직원들간 팀워크가 향상시키는 한편 고객 참여도와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Patton은 원활한 설치를 위해 SmartNode 제품군용 SfB 설정 가이드를 무료로 배부하고 있다.

한편 Patton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아프리카 지역에 첫 데이터 센터를 건립함에 따라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을 전담하는 두 명의 임원을 임명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