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시골투어, 양평 농촌체험 ‘고로쇠축제와 함께하는 딸기체험’ 팸투어 실시

시골투어,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와 봄맞이 농촌관광 팸투어 진행

2019-03-19 14:10 출처: 수요일

정동균 양평군수와 함께 팸투어 참가자들이 고로쇠 축제장에서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9일 --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은 (사)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이사장 민병곤)와 함께 ‘띵작! 딸기’라는 테마로 경기도 양평군에서 16일, 17일 양평 농촌체험관광 프로그램을 알리기 위한 팸투어를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관광벤처기업인 수요일의 시골체험여행 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양일간 2회에 걸쳐 실시된 팸투어에는 여행잡지 및 매체 기자, 여행 작가, 공공기관 및 지자체 블로그 기자단, 농촌관광 전문 블로거 등 총 60명의 참가자가 양평 고로쇠축제와 딸기체험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경험하는 기회를 가졌다.

양평농촌나드리는 양평군 내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하여 농촌체험을 소개하며, 365일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체험상품을 개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양평농촌나드리 10개 마을(별빛마을, 모꼬지마을, 여물리체험마을, 산수유꽃마을 등)이 참가한 제20회 양평 단월 고로쇠 축제장을 방문해 고로쇠 시식과 제철 과일 딸기체험으로 ‘딸기퐁듀’, ‘딸기강정’, ‘딸기비누 만들기’, ‘떡 메치기’ 등 양평 농촌체험으로 봄 정취를 흠뻑 즐길 수 있었다.

또한 양평의 대표 체험마을 별내마을에 방문해 무공해 딸기 따기를 체험하고 딸기돈가스, 딸기고추장 만들기 등 양평의 대표 친환경 농산물인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딸기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주식회사 수요일의 김혜지 대표는 “양평농촌나드리와 함께 한 이번 행사는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으며, 양평 농촌체험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향후 친환경 농업의 메카 양평의 농촌관광 활성화를 위해 농촌관광주간 개발 및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수요일 개요

주식회사 수요일은 문화와 체험을 잇는 시골체험여행플랫폼 ‘시골투어’를 통해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가 인증한 관광벤처기업이다. 로컬투어플랫폼 시골투어는 지자체 인허가 데이터를 활용한 농어촌 숙박, 맛집, 체험, 여행정보를 제공하며 시골의 특색있는 테마코스와 차별화된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민국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한 팸투어 위탁운영, 프리미엄 팜메이드몰 ‘올바른식탁’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igoltou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