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송파청소년수련관, 봉사활동 하는 날 ‘봉사데이’ 운영

2019-03-19 13:36 출처: 송파청소년수련관

봉사데이 활동을 하고 있는 청소년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19일 --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위탁 운영하는 송파청소년수련관(관장 조태삼)은 새 학기를 맞이하여 매월 넷째주 토요일 청소년봉사프로그램 ‘봉사데이’를 운영한다.

청소년자원봉사소양교육을 통해 청소년 봉사활동의 목적을 이해하고 의무적 봉사활동에서 벗어나 사회 구성원으로 봉사의 중요성 인식을 함양하며 지역사회의 안전한 환경을 보호하는 캠페인 봉사활동 ‘더 체인지’와 올바른 언어사용을 장려하는 ‘잘가욕’ 및 시각장애인체험 봉사활동 ‘함께사는세상’ 등 다양한 파트에 봉사활동을 운영한다.

새 학기를 맞이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봉사데이’ 프로그램은 매월 넷째주 토요일 봉사활동을 진행하며 오전, 오후 2회기로 운영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청소년자원봉사사이트 1365나눔포털, e-청소년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송파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 가능하다.

주제 : 청소년봉사활동
일정 : 2019년 3~6월
장소 : 송파청소년수련관 및 외부 활동장소
대상 : 중·고등학생 연령의 청소년

운영내용

- 청소년자원봉사소양교육
- 청소년 봉사활동 프로그램 ‘더 체인지’ , ‘잘가욕’ , ‘함께사는세상’
- 캠페인 피켓 제작 및 캠페인 활동 진행

송파청소년수련관 개요

송파청소년수련관은 송파구청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문화·교육·체육·상담·복지 등의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이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