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GS 프레시, 정월대보름 맞아 ‘삼색나물 세트’와 ‘부럼 세트’ 출시

모바일 쇼핑몰 GS fresh(프레시), 전통 명절과 풍속 즐기고 싶지만 준비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워킹맘과 1인 가구 위한 소포장 상품 선보여
정월대보름 관련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들 대상으로 홍진영 액땜 부적 및 할인쿠폰 증정

2019-02-15 08:49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GS프레시가 판매하는 삼색나물 세트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2월 15일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신선함의 시작 모바일 쇼핑몰 GS fresh(이하 GS프레시)가 2019년 설 이후 첫 세시풍속인 정월대보름을 맞아 가족이나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대보름 음식과 귀여운 액땜용 부적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예로부터 한 해의 첫 보름달이 뜨는 날인 정월대보름에는 오곡밥과 나물반찬, 부럼, 귀밝이술을 즐기고 밤에는 달집태우기, 쥐불놀이 등을 함께 하며 시간을 보내는 풍속이 있었다.

GS프레시는 고사리와 도라지, 취나물로 구성된 나물 3종류와 호두, 땅콩, 밤 등의 부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삼색나물 세트’와 ‘부럼 세트’를 19일까지 판매한다. 삼색나물은 조리가 완료된 상품으로 동봉된 비법양념과 세 종류의 나물(고사리·도라지·취나물)을 팬에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엄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GS프레시는 정월대보름 음식을 준비하는 데 손이 많이 가고 각각의 재료 구입으로 비용이 많이 든다는 점에서 착안해 워킹맘과 1인 가구들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정월대보름 세트를 제작했다. 전통 명절과 풍속을 즐기면서 제철음식을 맛보고 싶지만 방법을 잘 모르거나 준비에 번거로움을 느끼는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간편하게 소포장한 상품을 마련했다.

GS프레시는 17일부터 19일까지 정월대보름 관련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정월대보름 홍진영 액땜용 부적 3종(액운퇴치·현금부자·모두돼지)’ 중 무작위로 1종을 선착순(총 3000장) 증정한다. 또 해당 쿠폰 뒷면에 추가로 3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GS프레시 전용 시크릿 할인쿠폰 3000원, 5000원 2종을 랜덤으로 준비해 재미 삼아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할인 이벤트까지 제공하며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주삼 GS리테일 EC마케팅팀장은 “정월대보름에 건강과 평안, 풍년을 기원하며 즐기던 삼색 나물과 부스럼 없는 한 해를 기원하며 먹던 부럼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상품을 준비했다”며, “GS프레시 상품으로 대보름을 즐겁게 보내시고 밝고 긍정적인 홍진영 부적으로 에너지를 듬뿍 받으셔서 모든 고객 분들이 2019년 한 해 액땜과 더불어 꽃길만 걸으시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