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MXC, 한국에 스마트시티 IoT 표준 소개

2019-01-31 13:45 출처: MXC Foundation

MXC, 한국에 최초로 통합 블록체인 솔루션 제공

베를린--(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31일 -- 베를린 소재 블록체인 비영리업체 MXC가 2019년 앤링크(Enlink)와 제휴를 통해 스마트시티 IoT 표준(Smart City IoT Standard)인 MX프로토콜(MXProtocol)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휴를 통해 MX프로토콜이 앤링크가 개발한 환경 감시, 전력관리 및 재해 감지 하드웨어에 추가된다.

쉰신후(Sheen Xin Hu) MXC CEO 겸 공동설립자는 “한국인들이 환경 감시 및 재해 관리에 참여할 수 있는 대단한 기회”라며 “회사 및 개인들이 MX프로토콜과 통합된 솔루션을 배치함으로써 MXC 인터체인 데이터 시장을 통해 공유되고 거래될 수 있는 가치 있는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그들의 지역사회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여러 블록체인 솔루션 회사들에게 한국은 이목을 끄는 주요 시장이다. 이번 제휴로 MXC는 한국 시장 진출의 첫 단계를 밟으며 IoT 업계내에서 블록체인에 진정한 목적을 부여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임동욱 앤링크 대표는 “MXC는 데이터 수집을 권장하는 동시에 무선 데이터 전송의 신뢰성을 개선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며 “그들과의 제휴를 통해 정확한 재해 초기 감지를 한국에 보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앤링크는 자사의 포충기, 반도체 라인 감시 시스템, 미세먼지 신호등, 지진감지 시스템에 MX프로토콜을 설치한다.

MX프로토콜은 무선 데이터 솔루션의 효율성을 향상하고 수집된 데이터의 협업과 공유를 권장한다. MX프로토콜이 탑재된 장치가 수집한 기기 데이터는 인터체인 데이터 시장을 통해 다른 기기들과 거래될 수 있다.

앤링크(ENLINK)는 아날로그와 디지털 기술을 융합해 가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유통하려는 목적으로 2013년 설립됐다. 현재는 지진 감지 및 환경 패턴 감시 기능이 내장된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MXC 재단(MXC Foundation)은 LPWAN 및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빠르고 효율적이며 분산된 데이터 교환을 지원하려는 사명으로 설립된 목적 기반 비영리 업체이다. MXC 팀은 LPWAN과 함께하는 MXC가 4차산업혁명의 다음 단계이며 IoT의 미래를 위한 스마트시티 표준(Smart City Standard)을 만든다고 확신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1300050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xc.org/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