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AdColony, Lifesight와 파트너십 맺고 아태지역 광고주들 대상으로 모바일 비디오 및 위치 기반 지능화 광고 제공

많은 기대가 있었던 타겟팅 투명성 솔루션이 파트너십의 핵심
“결과적으로 핵심 수직 시장에서 광고주에게 진정한 가치를 제공하는 모바일 광고 측정이 가능해질 것”

2019-01-10 10:54 출처: AdColony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10일 -- 모바일 퍼포먼스 마켓플레이스 AdColony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소비자 정보(consumer intelligence) 제공 업체인 Lifesight와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수상 경력이 빛나는 AdColon의 창의적 행동 타깃팅 전문 기술과 Lifesight의 최신 리테일 고객 수 데이터가 결합된 광고가 가능하게 된다. 따라서 해당 지역 광고주들에게 상당한 이점이 있을 것으로 양사는 내다봤다.

고객이 실제로 시간을 보내는 곳에 노출될 수 있도록 광고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는 브랜드가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디바이스의 중요성이 계속해서 높아지고 있다. 위치 데이터가 모바일 디스플레이 광고에 적용된 지는 수년이 지났으나 풍부한 위치 데이터를 영향력 높은 모바일 비디오 포맷에 레이어링 하는 것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마케터들이 과거 접할 수 없었던 새로운 기회다.

프리미엄 앱의 시각적, 청각적, 동적 브랜딩 파워는 수익 창출을 위해 실생활 속 소비자의 행동에 관한 강력한 인사이트와 결합되어 리테일, 자동차, CPG 및 기타 브랜드에 행동을 촉진하고 대규모로 잠재 고객과 접촉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톰 심슨(Tom Simpson) AdColony 아시아태평양 브랜드 및 익스체인지 부문 부사장은 “Lifesight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대규모 실생활 데이터를 활용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Lifesight의 위치 데이터는 AdColony와 함께 일하는 광고주가 해당 지역에서 고객을 움직이고 변화를 일으키는 광고 캠페인의 진정한 영향력을 측정 가능한 투명한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Lifesight의 토빈 토마스(Tobin Thomas) 공동 창립자 겸 CEO는 “프로그래마틱 광고와 영상 광고가 성장하면서 새로운 시대의 마케터가 요구하는 바를 전달하기 위해서는 기술 플랫폼 간 협력이 필수가 되었다”면서 “이러한 요구 중 하나가 광고 캠페인의 성공 지표를 클릭 수와 가시성을 넘어 광고가 실제 매장 방문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로 바꾸는 것이다. Lifesight는 AdColony와 같은 앞서가는 모바일 광고 기업이 이러한 변화를 주도하는 최전방에 나서고 당사가 거기에 힘을 실어주게 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AdColony 개요

AdColony는 15억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에 도달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광고 플랫폼이다. 비교할 수 없는 제3자 인증 뷰어빌리티 수, 독자적 Instant-Play™ 및 Aurora™ HD 비디오 기술, 풍부한 미디어 포맷, 글로벌 퍼포먼스 광고 사업, 프로그래머틱 마켓플레이스, 전 세계 상위 1000개 앱에서의 폭넓은 SDK 입지 등으로 잘 알려진 AdColony는 각 브랜드가 다수의 소비자와 그들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스크린을 통해 연결되도록 돕는 일에 전념한다. Otello Corporation ASA의 완전 소유 자회사인 AdColony는 글로벌 조직으로 전 세계에 20개 이상의 지사를 두고 있다.

Lifesight 개요

Lifesight는 소비자 정보 플랫폼으로 마케터가 오프라인 소비자를 이해하고 타겟팅 하며 측정해 더 나은 사업 결정을 내리고 광고 지출을 최적화하게 돕는다. Lifesight는 강력한 플랫폼과 데이터 솔루션을 통해 아시아 지역의 완전한 소비자 마케팅 라이프사이클을 강화한다. 당사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인도, UAE, 태국, 필리핀, 베트남, 일본, 호주를 포함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lifesight.io/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