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Lantronix, 1월 16일 열리는 제21회 연례 니덤 성장 컨퍼런스 참석

2019-01-05 09:00 출처: Lantronix

어바인, 미국--(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5일 -- 산업용 사물인터넷(IoT)을 위한 보안 데이터 액세스 및 관리 솔루션 공급사인 Lantronix, Inc.(NASDAQ: LTRX)의 제프 벤크(Jeff Benck) 사장 겸 CEO, 제레미 위테이커(Jeremy Whitaker) CFO가 제21회 연례 니덤(Needham) 성장 컨퍼런스에 참석해 사업 전망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는 2019년 1월 16일 태평양 표준시로 오전 8시 20분(동부 표준시로 오전 11시 20분)에 뉴욕주 뉴욕시 롯데뉴욕팰리스 호텔에서 열린다. 온라인 생중계 방송과 회사의 프레젠테이션 자료는 회사 웹사이트(www.lantronix.com) IR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회사 경영진은 컨퍼런스가 열리는 동안 기관투자자 및 애널리스트들과 일대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컨퍼런스에 참석해 회사 경영진과의 만남을 희망하는 투자자들은 investors@lantronix.com를 통해 담당자(Shahram Mehraban)에게 연락하면 된다.

Lantronix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어바인에 본사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lantronix.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Lantronix 개요

Lantronix는 사물인터넷(IoT) 자산용 보안 데이터 액세스 및 관리 솔루션 공급사다. 당사는 기업들이 IoT 프로젝트의 생성, 도입, 관리작업을 크게 간소화하는 한편 애플리케이션과 소비자 데이터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는 IoT 게이트웨이를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Lantronix는 지난 20여년 간 강력한 사물통신(M2M) 기술을 개발해 왔으며, 고객사들이 사물인터넷의 잠재성을 구현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기업이다. 당사의 커넥티비티 솔루션은 공업, 의료, 보안, 운송, 리테일, 금융, 환경, 정부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수백만 대의 기기 내부에 도입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