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엘림넷, 빌려쓰는 영상협업 솔루션 ‘나우앤나우-렌트’ 출시

솔루션과 장비를 모두 빌려주는 나우앤나우-렌트
초기 투자 비용 걱정을 덜어주는 나우앤나우-렌트
솔루션, 장비 관리를 대신해주는 나우앤나우-렌트

2019-01-04 14:00 출처: 엘림넷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1월 04일 --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영상회의 장비와 영상협업 솔루션을 함께 대여해주는 ‘나우앤나우 렌트’ 서비스를 2019년 1월 7일 공식 개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이 초연결된 4차 산업혁명 변환기에 빠른 의사 결정과 선진 업무환경 구성을 지원하는 화상회의와 영상 협업 시스템을 도입하고 싶어 하지만 영상협업 시스템 구축의 높은 비용과 관리에 어려움을 겪어 도입을 고민하는 것이 사실이다. 나우앤나우 렌트는 화상회의 장비와 솔루션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기업들이 구매와 관리 과정에 대한 고민없이 영상협업 시스템 도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나우앤나우 렌트는 기존 회의실형 화상회의 장비뿐 아니라 개인용, 그룹용 등 다양한 영상회의 장비도 제공한다. 회의실 환경이나 화상회의를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여러 가지 장비를 선택할 수 있다. 또 회의에 실제 참여하는 참석자가 늘어나도 개인용 장비만 추가하여 확장할 수 있다.

영상회의 도입을 고민하는 제조업체 A 대표는 해외 공장과 빠른 의사 교환을 위해 영상회의가 필요한 것은 맞지만, 비용적인 문제와 시스템을 전문적으로 관리할 사람이 없어 고민이라며 매달 일정 비용만 지급하고 영상회의가 가능하고 관리도 대신해 주니 편리하다고 나우앤나우 렌트를 이용하고 싶은 이유를 밝혔다.

나우앤나우 렌트는 엘림넷의 기존 구축형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기술제휴사인 미국 Vidyo 화상 엔진을 접목해 어떠한 네트워크 환경이나 장비에서도 안정적인 품질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엘림넷의 20년 영상회의/영상협업 노하우를 가지고 최적의 영상협업 시스템 도입을 지원한다.

엘림넷 박종식 부장은 “비용적 문제 또는 관리상 어려움으로 영상협업 시스템 구축을 하지 못하는 고객들이 나우앤나우 렌트를 통해 쉽게 영상협업을 도입할 수 있다”며 “좀 더 많은 기업이 영상협업을 업무에 쉽게 접목하고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초 연결된 영상 협업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PSTN 인터넷 접속서비스, 1997년 기업용 인터넷 전용회선, 1999년 인터넷 데이터 센터를 개설하여 국내 1세대 인터넷 전문 통신회사로서 확고한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외에도 인터넷 UTM 전용선, 정보보안 클라우드(나우앤클라우드) 등의 서비스, Checkpoint, Sophos, Vormetric 및 Vidyo 등의 보안 및 영상협업 관련 글로벌 솔루션의 유통, 화상커뮤니케이션 플랫폼 나우앤나우, 셀프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등의 온라인 오픈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