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제퍼텔, 뉴넷의 모바일과 사물인터넷(IoT) 메시징 및 상호작용 사업부문 인수

2018-12-19 16:20 출처: ZephyrTel

런던--(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19일 -- ESW캐피털(ESW Capital)의 자회사로 세계 통신 사업자를 대상으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제퍼텔(ZephyrTel)이 뉴넷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스(NewNet Communication Technologies, 이하 ‘뉴넷’)의 상호작용 및 모바일 메시징(Interact and Mobile Messaging) 사업부문을 즉시 유효하게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에 따라 모바일 메시징(Mobile Messaging), 등급 평가 및 요금 부과 플랫폼(Rating and Charging Platform)인 인비고레이트(Invigorate)와 님블복스 클라우드 음성자동응답(Nimblevox Cloud IVR)기술이 급성장하는 제퍼텔의 통신 클라우드 포트폴리오(Telecoms Cloud Portfolio)에 통합된다.

제퍼텔은 전세계 통신 업계에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통신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회사로 성장했다. 회사의 주요 목적은 통신사업자급(carrier-grade)의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구현이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데 있다. 회사는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의 처리율, 견실성, 규모 및 가치를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속도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제퍼텔은 전세계 통신 업계에 소매, 인프라, 모바일, 클라우드 구현 가능성, 고객 경험 등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제퍼텔은 업무지원 시스템(Business Support System, BSS)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의 신속한 설치와 관련한 전략을 통해 전세계 통신 기업들에게 가치와 향상된 처리율을 제공한다는 계획에 따라 뉴넷의 모바일 메시징 및 상호작용 사업부문을 인수했다. 뉴넷의 제품은 제퍼텔의 기존 통신 소프트웨어 제품 포트폴리오인 모빌로지(Mobilogy), 피어앱(PeerApp), 볼트델타(VoltDelta), 바소나(Vasona) 등과 같은 방식으로 제퍼텔의 기업 브랜드 아래 현재의 각자 브랜드명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퍼텔 포트폴리오에 새로 포함된 제품을 간단히 소개하면 아래와 같다.
 
· 뉴넷 리튬(NewNet Lithium) 및 메시징 제품은 모바일 기기 사이와 사람 및 시스템 사이에 동영상, 음향 및 텍스트를 전송할 수 있게 할 뿐 아니라 사물인터넷(IoT)의 핵심 구성요소인 기계 사이(M2M)의 통신도 가능하게 한다.

· 클라우드 및 사내 음성자동응답(IVR) 플랫폼인 님블복스(Nimblevox)는 수신 및 발신 음성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킨다.

· 실시간 등급 평가 및 요금부과 시스템인 인비고레이트(Invigorate)는 전세계 2000여만명의 가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인비고레이트는 통신 사업자들이 개별 고객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신속하게 패키지화하고 판촉하며 요금을 인하할 수 있게 하는 한편 추가적인 수익 창출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을 촉진한다.
 
제퍼텔은 ESW의 첨단 소프트웨어 개발 및 성능 향상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뉴넷 고객들에게 업계 최고 수준의 설치 안정성과 처리율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회사는 기술 투자에 대해 더 높은 수준의 사업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24시간 지원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마이크 신야(Mike Shinya) 제퍼텔 최고경영자(CEO)는 “회사는 올해 여러 회사를 인수했고 이번에 뉴넷을 인수함으로써 성장하고 있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더욱 추가하게 됐다. 뉴넷의 인수로 혁신적 모바일 통신 및 고객 서비스 부문의 포트폴리오를 크게 강화하게 됐으며, 뉴넷과 그 고객들이 제퍼텔 가족에 합류하여 기쁘다"고 말했다.

제퍼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zephyrtel.com) 참조.

뉴넷 커뮤니케이션 테크놀로지스(NewNet Communication Technologies) 개요

뉴넷(NewNet)은 모바일 메시징, 결제 보안, 대화형 음성 통신, 광대역 무선통신 등 4개 부문에 걸친 전문 기술을 25년 이상 제공하고 있는 최고의 글로벌 차세대 모바일 기술 솔루션 제공 업체 중 하나이다. 기술 혁신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는 뉴넷은 통신 사업자와 기업체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통신 기회를 최적화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뉴넷의 솔루션은 현장, 호스팅, 클라우드, 관리 방식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한다. 뉴넷은 스카이뷰 캐피털(Skyview Capital)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newnet.com) 참조.
 
제퍼텔(ZephyrTel) 개요

2018년 초에 설립된 제퍼텔은 빠르게 성장하여 매우 짧은 기간에 7000만달러의 수익을 달성했다. 회사는 세계 50여개국에 5000개 이상의 시설과 4000명의 엔지니어를 확보하고 주요 통신 사업자들의 75%에 솔루션을 구축했으며 통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현재 제퍼텔은 전세계 통신업계에 소매, 인프라, 모바일, 클라우드, 고객 경험 관련 소프트웨어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zephyrte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800533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