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크레몽, ‘쏙쏙러닝 삼중언어 낱말카드게임’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오픈

카드게임을 통해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3개 국어 습득 가능

2018-12-06 15:49 출처: 크레몽

크레몽 쏙쏙러닝 삼중언어 낱말카드게임

고양--(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6일 -- 교육기업 ㈜크레몽(대표 오은강)이 부모와 자녀가 함께 할 수 있는 언어교육시리즈 ‘쏙쏙러닝 삼중언어 낱말카드게임’을 와디즈를 통해 6일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쏙쏙러닝 삼중언어 낱말카드게임’은 12월 6일부터 와디즈를 통해서 알림신청이 가능하며 이 캠페인은 12월 17일에 열릴 예정이다.

영어, 교육, 베트남어 전문가들이 개발한 ‘쏙쏙러닝 삼중언어 카드게임’은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카드게임을 즐기며 자연스럽게 3개국어(영어, 한국어, 베트남어)를 익힐 수 있는 낱말 카드이다.

유아기는 언어 습득이 가장 활발하여 효과가 높은 시기이며 언어교육의 최적기이다.

크레몽의 오은강 대표는 “우리 아이가 혹여나 뒤쳐지지 않을까 하는 부모들의 고민을 듣고 ‘쏙쏙러닝카드’를 개발하게 되었다”며 “많은 이들이 걱정하는 부분이 아이들은 공부라는 인식을 시켜주게 되면 거부감을 느끼게 된다는 점인데, 애착관계인 부모와 함께하는 놀이를 통한 접근방식은 아이들에게 거부감이 없어 훨씬 효과가 좋다”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부모와 혹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쏙쏙러닝 삼중언어 카드게임’은 총 4개의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다.

크레몽의 ‘쏙쏙러닝 삼중언어 낱말카드’는 와디즈에서 구매가능 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