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라트로와 뫼비우스, 최고 수준의 SIM 박스 바이패스 사기 제어를 위해 협력

2018-05-02 23:00 출처: LATRO Services, Inc.

이스턴,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 2018년 05월 02일 -- 뫼비우스 와이어리스 솔루션즈(Mobius Wireless Solutions, 이하 ‘뫼비우스’)와 라트로 서비스(LATRO Services, Inc. 이하 ‘라트로’)가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스마트하고 정확한 사기 식별을 통해 최고 수준의 바이패스 사기 제어를 이룩할 수 있도록 독점적 제휴관계를 체결했다고 1일 발표했다.

양사는 융통성 있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클라우드 기반 통합형 RAFM 솔루션을 제공한다. 50여개의 글로벌 시장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아온 뫼비우스 게이트키퍼(Mobius Gatekeeper)와 라트로 버샐리틱스(LATRO Versalytics)는 빅데이터 분석과 기계 학습 및 즉각적인 결과 도출을 입증한 자동화 툴을 결합한 것이다.

뫼비우스의 운영 담당 부사장 레슬리 하겐(Leslie Hagen)은 “이 제휴관계는 우리에게 의미가 있다”며 “게이트키퍼는 시중에 나와 있는 솔루션 중 기계 학습을 사용하는 유일한 예측 분석 솔루션이다”고 밝혔다. 이어 “라트로는 우리의 역량을 확대하여 정확한 위치 정보 및 신호 분석에 대한 투자를 줄일 수 있게 해준다”며 “우리는 우리 분야에서 최고이고 라트로는 그들 분야에서 최고이니 양측 모두에게 득이 된다”고 말했다.

라트로는 10년 넘게 위치 정보 조사(Geolocation Investigations)와 프로토콜 신호 분석(Protocol Signaling Analytics) 등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라트로의 버샐리틱스는 게이트키퍼와 결합해 SIM 서버에서 사용되는 가상 SIM 카드의 프리 콜(Pre-Call) 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이는 예측 분석 확대를 위해 게이트키퍼 기계 학습을 구동하고 최초의 그레이 루트 콜이 종료되기 전에 SIM을 탐지하는 기능이다.

라트로의 최고기술책임자 겸 최고운영책임자 돈 라인하트(Don Reinhart)는 “수익 보호를 위한 통합적 접근 방식은 분명히 장점이 있다”며 “고객들은 여전히 OTT에 맞춰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하고 있으므로 우회를 막기 위해 다층적 접근 방식을 적용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TCG 및 ‘오로지 결과를 중요시’하는 신생기업 분석 회사들에게만 의존해서는 국제 통화 종료 시간만 줄어들 뿐이다”며 “뫼비우스와 라트로는 ROI 텔레콤 경영진이 요구하는 바를 보여줄 것이다”고 덧붙였다.

10년 넘게 세계적으로 신뢰를 받아온 뫼비우스는 최고 품질의 RAFM 솔루션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다. 뫼비우스는 자사의 게이트키퍼, 데이터센트리(DataSentry), 트래픽 컨트롤(Traffic Control) 제품들을 통해 MNO의 음성 사기 및 데이터 사기를 없앨 수 있도록 지원해왔다. 게이트키퍼는 기계 학습을 사기 탐지(Fraud Detection)에 적용해 SIM 박스 바이패스와 CLI 조작을 광범위하고 신속하게 식별한다. 데이터센트리는 OTT 터널링과 하이재킹을 포함한 데이터 사기를 근절한다. 트래픽 컨트롤은 전국의 네트워크 활동을 전체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하는 등 통신 규제자(Telecom Regulator)들이 QoS 및 트래픽 모니터링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양사는 2018년 5월 15~17일 도쿄에서 열리는 GSMA 사기 및 보안 그룹(GSMA Fraud and Security Group (FASG#11))에서 이 새로운 제휴관계를 홍보할 예정이다. 기존 사기 제어 툴이 고장 난 사실을 알아챈 기존 고객 및 운영자는 제한된 기간 동안 개념 증명 과정에 참여하려면 지역 대표에게 연락해야 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300066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