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배포하는 보도자료입니다.
엘림넷, 제노솔루션과 ‘금융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제휴 체결
2017년 10월 12일 15:00
엘림넷이 제노솔루션과 금융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엘림넷이 제노솔루션과 금융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고해상도 사진보기 »
통합 보안 서비스 전문기업 ㈜엘림넷(대표 한환희)이 전자금융 솔루션 전문기업 제노솔루션㈜(대표 강대성)과 ‘금융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협력 사업’에 대한 전략적 사업제휴(MOU)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 체결은 전자금융 솔루션을 이용하는 사업자들에게 엘림넷의 수준 높은 정보보안 솔루션을 적용하여 최고 보안 수준의 금융보안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전자금융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기술 적용이 가능하도록 보안 솔루션 설치부터 유지보수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향후 금융계의 특수성에 맞는 솔루션을 개발 및 공급하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엘림넷 이대영 정보보안사업팀장은 “이번 제노솔루션과의 사업 제휴를 통해 전자금융 사업자들에게 최적화된 정보보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 공급하면서 고객과 더불어 상생할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국내 최초 56kbps를 지원하는 PSTN서비스 개시, 1997년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개시, 1999년 강남(역삼동)과 본부에 IDC(인터넷 데이터센터) 구축 등으로 기업 대상 인터넷 전문 기업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였다. 2004년에는 IBT기술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보안기능을 통합한 인터넷 VPN 전용회선 서비스를 출시하여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07년에는 신개념 화상커뮤니케이션 나우앤나우(NOWnNOW)서비스를 개시하여 그린IT의 리더로 자리잡고 있으며 e비즈니스를 강화하기 위한 일환으로 온라인 IT미디어 사이트인 PCBEE를 인수하여 국내 IT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2009년에는 웹어플리케이션 방화벽장비를 개발하고 특허출원함으로써 네트워크 보안업체로서의 위상을 높였으며 2010년에는 오픈마켓 실시간 화상교육 서비스인 나우앤스터디를 오픈하여 국내 교육환경을 스마트 온라인교육으로 전환하는 효시가 되었다.
보도자료 출처: 엘림넷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안내 »
newswire lgogo